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고객센터
  2. 메뉴얼

메뉴얼

 

게시판 상세
제목 [쇼핑몰] 주문 취소/반품 시 사용한 쿠폰 자동 복구 방법
작성자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7-06-22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348

안녕하세요~ 다올 고객지원팀입니다.

 

 

쇼핑몰 운영시 주문 취소/반품이 되어 사용한 쿠폰이 복구가 안았을 경우 쿠폰 사용 설정에서 쿠폰 자동 복원 기능을 체크하셨는지

 

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 

쿠폰 자동 복원 기능이 [사용안함]으로 설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취소/반품의 경우에도 주문시 사용한 쿠폰이 자동으로 복원되지

 

않습니다.

 

 

 

참고 Tip. 쿠폰 복원 기능은 해당 주문건에 대해 전체 취소/반품 처리시에만 복원되며, 주문건중 부분 취소 및 부분 반품시에는 복원

             되지 않는 점을 참고해 주세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상단메뉴 [프로모션] > 좌측메뉴 [쿠폰 기본설정] > 우측 설정 내역 중에 취소/반품시 쿠폰 복원 [사용함] 설정하기.

 

 

 

이전에 쿠폰설정부터 발행까지 안내를 해드렸는데요... 한번 더 참고하시라고 링크 올려드립니다. ^^

 
 
 
 
 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
블로그 체험단
문의게시판

고객센터 상담안내

대표전화 02-322-8118
AM 09:00 ~ PM 18:00
방문상담은 사전에 전화로 예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E-mail: daolcom@naver.com
회사소개서 Download 포트폴리오 Download

입금계좌 상담안내

363037-04-002727
국민은행 / (주)다올커뮤니케이션
세금계산서 & 현금영수증 신청

열기 닫기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