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~ 다올 고객지원팀입니다.
쇼핑몰 운영시 주문 취소/반품이 되어 사용한 쿠폰이 복구가 안았을 경우 쿠폰 사용 설정에서 쿠폰 자동 복원 기능을 체크하셨는지
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쿠폰 자동 복원 기능이 [사용안함]으로 설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취소/반품의 경우에도 주문시 사용한 쿠폰이 자동으로 복원되지
않습니다.
참고 Tip. 쿠폰 복원 기능은 해당 주문건에 대해 전체 취소/반품 처리시에만 복원되며, 주문건중 부분 취소 및 부분 반품시에는 복원
되지 않는 점을 참고해 주세요.

상단메뉴 [프로모션] > 좌측메뉴 [쿠폰 기본설정] > 우측 설정 내역 중에 취소/반품시 쿠폰 복원 [사용함] 설정하기.
이전에 쿠폰설정부터 발행까지 안내를 해드렸는데요... 한번 더 참고하시라고 링크 올려드립니다. ^^